한국웰니스산업협회
K-웰니스뉴스
보도자료

2019 K-웰니스 설날 착한선물전 참가업체 소개: 메이준생활건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8-12-24 13:37 | 185 | 0

본문

원료 수급부터 생산까지 전담 시스템을 구축한 메이준생활건강

 

메이준생활건강의 메이준은 5월을 의미하는 영어 May 6월을 의미하는 June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이름으로 만물이 소생하는 봄처럼 강한 생명력과 따뜻한 기운으로 고객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마음의 의미를 담고 있다.


메이준생활건강은 2000년대 초 화장품 전문기업 '네이처랩'을 시작으로 건강식품, 건강기능 식품, 생활 가전, 화장품 등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위한 브랜드를 출시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해 디자인과 원료 수급을 담당하는 해외 파트 등 기업 운영전반의 모든 영역에서 외주를 주지 않고 자체 직원으로 운영 가능하다는 특성은 메이준생활건강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중 하나다.


2017년도에는 증평 제2산업단지(생산기반시설)를 착공해 생산부터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자체생산비중을 늘리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최신화된 자동화 분말 병 충진라인을 구축하여 효율적인 생산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HACCP 인증에 이어 GMP 인증까지 획득 예정이라 식품업계 내 에서도 우수한 제조업체로 이미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메이준생활건강의 우석훈 대표는 좋은 제품은 좋은 원료에서 시작한다는 확고한 경영 원칙을 바탕으로 합리적 소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한다. 좋은 원료를 위해 아사이베리의 원료가 있는 브라질로, 녹용활력의 원료가 있는 뉴질랜드로 직접 원료 수급부터 생산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을 꼼꼼히 확인하여 선별한 제품만이 메이준생활건강의 이름을 단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다. 이는 고객에게 더 큰 감동을 주는 기업으로 성장 동력을 강화해 나가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의 기본이 되고 있다.


이를 통해 메이준생활건강은 홈쇼핑 및 대형 온라인 쇼핑몰 업계에서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TV홈쇼핑 해외플랫폼 활용 수출지원사업에도 선정되어 글로벌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활약하기 위해 메이준생활건강의 대표 및 임직원들은 매년 미국의 Natural Products EXPO와 중국의 칸톤 페어, 일본의 푸덱스 등 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에 참석하고 있으며, 올해도 홍콩에서 개최된 'Natural and Organic Products Asia 2018' 에 참가하여 제주도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양배추로 만든 양배추즙을 선보여 큰 반응을 이끌었고 'Beyond Beauty Bangkok 2018', 'COSMOPROF HONGKONG 2018' 에서는 자사 항산화 앰플 이데베논을 선보여 수출 계약을 성사시켰다.


 항상 새로운 원료, 새로운 제품 발굴을 연구하며 해외 진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다.


우석훈 대표는 자신의 목표가 '10,000명에게 월급을 주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기업인으로서 가장 큰 사회적 책임인 고용창출과 세금납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새로운 시장을 통해 생활환경과 상관없이 누구나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전세계를 돌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질 다양한 제품을 발굴하겠다는 계획을 가진 앞으로 더 성장할 곳이 많은 메이준생활건강이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649-4,3층
TEL : 02-2135-6641    /    FAX : 02-6203-2534    /    e-mail : k-wellness@naver.com
COPYRIGHT (C) 2017 한국웰니스산업 COMPANY ALL RIGHTS RESERVED